#1 "강력한 기업 브랜드, 고객 경험과 브랜드 경험 결합이 핵심"
포레스터 리서치 애널리스트인 채터지는 브랜드와 고객 경험을 균형 있게 조율할 때 필수적인 4가지 요소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전략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기업이 브랜드의 존재 목적을 세우고 약속을 명료하게 표현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는 "구글은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데 모으는 것이 목적이라고 약속하고 있으며, 넷플릭스는 세상을 즐겁게 하는 것이 존재 목적이라고 약속한다. 이것이 바로 브랜드의 약속이다."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osb
포레스터
포레스터 리서치 애널리스트인 디파니안 채터지에 따르면,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있어 브랜드 경험은 고객 경험만큼이나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기업들이 이 두 가지를 제대로
www.ciokorea.com
#2 신생 기업을 위한 '검색 트래픽 늘리기' SEO 팁
검색엔진최적화에는 크게 기술과 콘텐츠, 두 가지 영역이 있고 둘 다 중요합니다. 검색 유도 콘텐츠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기업도 있지만, 그 외에 전자 상거래 같은 기업은 나날이 콘텐츠 사이트에 더 가까워지면서 쇼핑 환경뿐만 아니라 리뷰를 읽고 조언을 얻고 업계 소식을 볼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합니다. 대체로 자금이 빠듯한 신생 기업에서 SEO 전문가를 두기에는 부담이 너무 크며 전문가 없이 직접 개선할 수 있는 부분도 상당히 많습니다.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osd
신생 기업을 위한 '검색 트래픽 늘리기' SEO 팁 11가지
검색 엔진 최적화(SEO)의 핵심은 웹사이트 트래픽의 질과 양을 높이는 것이다. 웹사이트 순위를 올리기 위해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SEO 기법은 계속 변하지만 시간이 ��
www.itworld.co.kr
#3 AI 기술, 운전에서 마케팅까지 가치 극대화
지금 실제로 현실화된 AI는 사람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는 역할에 주로 쓰이며 이는 특정 분야에 최적화될 때 더욱 돋보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AI 관련 기술이 경쟁적으로 개발되면서 선택의 폭도 넓어졌는데 AI의 우수한 성능 및 발전가능성을 인정하는 동시에, 다양한 AI 솔루션 중 자신의 쓰임새에 최적화된 것을 골라 작업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사람의 선택권 역시 중요해졌습니다.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osh
AI 기술, 운전에서 마케팅까지 가치 극대화
20세기 대중문화 작품에 등장한 AI(인공지능)은 인간에 대한 ‘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 정도로 탐욕적이면서 유일무이한 만능 캐릭터로 묘사되곤 했다. 이를테면 ‘2001 스페이스…
www.donga.com
#4 MZ세대, 유통 업계 ‘젠더(Gender) 마케팅’에 박수친다
사회의 주축을 이루고 있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를 통해 자신의 신념과 가치를 드러내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젠더리스(Genderless), 젠더 뉴트럴(Gender Neutral), 젠더 감수성(Gender Sensitization) 등 다양한 키워드가 보여주듯 젠더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입니다.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olv
MZ세대, 유통 업계 ‘젠더(Gender) 마케팅’에 박수친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사회의 주축을 이루고 있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를 통해 자신의 신념과 가치를 드러내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젠더��
www.ekn.kr
#5 7월 온라인쇼핑 거래액 13조 육박…모바일이 대세
7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13조원에 육박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모바일 쇼핑은 전체 거래액의 68%를 차지하며 온라인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osm
7월 온라인쇼핑 거래액 13조 육박…모바일이 대세
이미지투데이 제공.[세종=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7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13조원에 육박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특히 모바일 쇼핑은 전체 거래액의 68%를 차지하며 온라인시장을 주도하고
www.edaily.co.kr
#6 "스트리밍 TV 사용자 11억 돌파"
전 세계에서 스트리밍 장치를 이용해 TV와 비디오를 시청하는 인구가 11억 명을 넘어섰습니다. TV 스트리밍 장치 시장은 삼성이, TV 스트리밍 플랫폼은 타이젠(Tizen)이, 각각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전문가들은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훌루 등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장을 견인하면서, 스트리밍 플랫폼과 장치의 중요성이 증가할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osy
"스트리밍 TV 사용자 11억 돌파"···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 발표 - CIO Korea
전 세계에서 스트리밍 장치를 이용해 TV와 비디오를 시청하는 인구가 11억 명을 넘어섰다. TV 스트리밍 장치 시장은 삼성이, TV 스트리밍 플랫폼은 타이젠(Tizen)이, 각각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www.ciokorea.com
'데이터분석 마케팅 프로젝트 > 마케팅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9월 9일 최신 마케팅 뉴스 (0) | 2020.09.09 |
---|---|
[9월 9일 마케팅 뉴스클리핑] (0) | 2020.09.09 |
[9월 7일 마케팅 뉴스클리핑] 카카오, 광고 시장까지 접수 외 (0) | 2020.09.07 |
2020년 9월 4일 최신 마케팅 뉴스 (0) | 2020.09.04 |
[9월 4일 마케팅 뉴스클리핑] (0) | 2020.09.04 |